2013년 5월 6일

Weekend baking#03

제주도에 다녀와서도 계속 마카롱 시도 중.
이번엔 새로 온 핸드 블렌더 덕분에 거품내기가 더 쉬웠다.
(그래도처참하게 실패했지만..! 도대체 겉은 타고 안은 덜익는 이유가 뭐야/ㅠㅠ)






음.. 그리고 이번엔 아는 분의 부탁으로 과자를 세 종류 만들었다.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미코유님의 초코유자쿠키랑 호밀쿠키(?)랑 땅콩버터 쿠키를 만듬.
모임 비슷한 곳에서 내놓으려 할 건데 중년?분들이시라 조금 고소하고 그런 걸 생각해서 만들었다. 조금 아쉬웠던 건 초코유자쿠키가 생각보다 안 달아서.. 다음엔 초코칩도 넣던가 해야지.
그래도 호밀쿠키는 먹을수록 맛있고..ㅎㅎ 국산 호밀의 힘!
땅콩쿠키도 괜찮았다S2


음..; 밑에건 회전 못해서........;;(조금 전에 했는데 파일 날아갔다--; 다행히 미리 업로드해서 그거 올린다 ㅠㅠ)



 그리고!
계란타르트를 만들었닼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원래는 블루베리 퓨레 넣을 생각이었는데,
마카롱 만들고 계란 노른자 남아서.. ^^
대충 설탕이랑 이것저것 넣고 섞어서
구웠는데 뭐야 이겤ㅋㅋㅋㅋ
생긴건 좀 괜찮은데 맛이 영^^
달지 않타ㅏ..... 진짜 아무 맛도 못 느끼겠더라



음, 그래서 마카롱 떼어서 여기에 붙였다ㅎㅎ
나름 단 맛도 생기고 그랬음
보라색은 포도잼 넣어서 구웠는데..--;;;;
잼이 액체가 아니고 푸딩처럼 그렇게 되 있어서
좀 이상하게 되고.. 너무 달았다 진짜!--
다음엔 좀 더 제대로 해야지..uu


시간이 많이 되었다.
내일은 주말에 엄마랑 아는 분 만난 이야기 올려야 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hank you for the reply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