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7일

13년 04월 13-14, 서울 여행#상


오랜만이네요!
어제 그제는 시험치느라 바쁘고.. 주말에는 토요일 아침에 서울에 갔다 일요일 저녁 늦게 학교에 도착해 블로그할 틈이 없었어요^^;

저희 언니 학교에서 합창제를 주최?했는데.. 학교 주최로 언니도 나갔어서리 그거 보러 가는 김에 주변도 좀 둘러보고 그랬어요(언니 학교는 전라도에 있는데 대관장소가 서울이라 서울에..uu)

서울여행 후기 겸해서 올려요


















오랜만에 아침일찍 일어나 주섬주섬 짐을 챙깁니다.
김해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강남 고속터미널로 가는 승차권을 사고 시간이 되기를 기다립니다!
같이 간 엄마랑 얘기도 하고.. 다행히 시간에 맞게 가서 그렇게 많이 기다리지도 않고.. 우등말고 고속버스를 타고가서! 돈도 좀 아낄 수 있었지요ㅎㅎㅎ
우등은 이번에 안 타봐서 모르겠는데, 아마 1줄에 좌석이 3개 있는게 우등버스라고 돈을 더 많이 받을거예요. 고속(=일반)은 좌석이 4개인데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한 번씩, 두 번밖에 운행을 안해서 상대적으로 타기가 힘든 버스죠!


















그리고 강남터미널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한 일은, 바로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전시하는(일요일에 전시 끝난-) 팀버튼전 관람표와 대기표를 받으러 가는 일이었습니다!
서울시청역에서 내려서 미술관 뒷문쪽으로 가니 바로 팀버튼전 매표소가 보이더라구요! 저는 다행히도 미리 예매를 해놔서 줄을 오래 안 섰는데, 직접 와서 티켓 구매하시는 분들 보니 줄이 족히 삼십분은 넘게 기다려야 할 것 같더라구요;; 정말 미리 예매해 가길 잘 한 것 같아요! 수수료 500원이 아깝지 않았다..!^^;

1시 삼십분? 그 정도쯤에 대기권을 받았는데;;;;;;;;
대기시간 4시간............!!--;; 6시쯤에 입장했지 뭐예요!



















시청역에서 언니와 만나기로 했는데, 시간이 많이 남아서 기다리는 동안 옆에서 수문장 교대식하는 걸 구경했어요
그 날 꽤 더웠는데.. 무지 힘드실 것도 같았구..uu......... 한복 색을 좀 인공적으로 낸 것 같아서 그게 조금 마음에 안들었....(



















그!리!고!
언니를 만나고 지하철 타려 가는데 보니 옆에 빅판(빅이슈 판매원)분께서 뙇!!!!!!!!!!:XD
요즘 빅이슈라는 사회적 기업에 대해 알아보게 되었는데 이번에 만나? 직접 보니 기분이 무지 새롭달까..! 히히-) 그래서 한 부 샀지요!ww
여러분 거리를 가는데 빅판분을 보시면 한 번 잡지 보셔요.. 두 번 보셔요..ㅠ......
정말 멋지신 분들이예요!

음- 팀버튼전을 언니랑 보려고 했었는데, 언니가 시간이 많이 없어서 보지는 못하구..
그냥 시청역 주변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언니는 시간 되서 가버리구..
저는 작은 엄마아빠(숙모삼촌)께서? 시청도서관에 가있으면 데리러 온대서 그리 가있었답니다...
처음 가봤는데, 사람도 많았고.. 많이 못 둘러봐서 아쉬웠어요..!ㅠ



















일명 시민청!
이렇게 생겼답니다ㅎㅎ
생각만큼 책이 많지는 않던데.. 그래도 사람들이 무지 자유롭게 앉아서 책 읽는거 보기도 좋았고.. 기분도 좋아지고 막 그랬어요^_^
아쉬운 점이 한 가지 있었다면, 제가 애정하는 잡이 <민들레>가 없었다는 점..! 잉..;q.... 저는 회원증도 없어서 신청도 못하고..ㅋ..ㅋㅋ.........
나중에 신청해달라고 해야죠 뭐!



.
.
흠흠.
그리고 더 있는데.. 지금 시간이 시간인지라 이만 줄이고
다음에 이어서 쓰도록 하겠다.
참고로 기숙사는 9시 30분까지 들어가야 한다! 으악!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hank you for the reply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