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14일

20140314 미술수업

@태봉미술실


















 2학년이 되면 미술과 시각디자인, 음악 중에 한 과목을 선택하여 이동 수업을 하게 된다.
나는 그 중에 미술을 선택해 1년 동안 미술 수업을 듣게 되었다.
장소는 1층의 미술실.

첫 수업에는 한 해 동안 배울 것들을 정했다.잘 기억은 안 나지만 첫 수업은 오른쪽 뇌로 그리기! 기억나는 것만 꼽아 보자면 도예, 캘리그라피, 감상? 음.. 여러가지를 배우게 되어 기대된다.
































 오늘은 첫 수업을 들었다.
오른쪽 뇌로 그리기! 간단한 연습 그림으로 오른쪽 뇌를 깨우고, 한 선으로 그리기, 제스쳐, 시간 안에 그리기, 윤곽선-형태만 그리기 등.. 다양하게 그림을 그렸다!
무지 재밌었다. 짝과 함께 서로의 얼굴도 그려봤다.
제일 아래의 그림은 내 짝이 그려준 내 모습이다! ㅎㅎ 

 음.. 내가 짝을 그린 그림도 있는데 그 때 경황이 없어서 찍지 못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hank you for the reply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