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8일

20131117 Today's Diary



시간이 흐를수록
어둡다


내가 이제 얼마 지나지 않으면 성인이 된다는 것,
책임져야 한다는 것
어렵게 느껴지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지

크게 봤을 때 인간은 대부분 이런 과정을 겪는다고 한다
개개인의 객체에겐 모든 것이 새로운 경험이지만
인간은계속해서 그런 경험을 반복한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세상에서 다 다른 생각을 갖고 살아있다
가끔 신기하기도 하다


 나는 내년에 어떤 모습으로 있을까
오늘의 나와 어제의 나가 합쳐져 내일의 내가 된다는 걸 안다
그렇기에 내가 하고 싶은 걸 하기 위해서는
내일이 아니라 오늘의 내가 행동해야 한다는 것도 안다

하지만 아는 것과 실천하는 건 다른 것 같아
생각하지만 실행하긴 어렵다

미래의 내가 후회하지 않았으면
미래의 내가  즐겁게 있기를, 후회하지 않기를
부디 바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hank you for the reply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