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4일

20131215 Today's diary - 달다구리와 친구들



시험 끝났다!

음.. 많이 아쉽기도 한데, 그래도 준비를 열심히 해서 나름 좋았다.
점수는........... 마음을 비우려고!^^;;
진짜 제일 열심히 공부한 수학 점수가 낮을 것 같아서 속상하다
그래도 문제로 따지면 세 문제만 틀렸어! 두 문제가 주관식..또르륵
 내 점수도 덩달아.. 또르륵



열심히 과자를 굽는다
소개가 늦었는데 미술 수업 시간에 "나는 CEO" (^^;)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작년 선배들도 했고, 그 중에는 계속 사업해서 사업 확장 중인 언니도 한 명 있는데
최근 사업자 등록을 하고 인터넷 카페를 통해 밀웜을 판매하고 있다. 여기





















나는 저번 주부터 달다구리와 친구들이라는 상호를 걸고!
학교에서 과자를 팔고 있다.
직접 만든 달다구리와 그 외 이것저것을 팔 계획인데.
지금은 문어발 칠 능력이 안 되어 달다구리만 팔고 있다.
저번 주엔 초코퍼지쿠키랑 땅콩쿠키를 팔았고
이번 주엔 사브레랑 호밀크래커^^ 팔 예정.
막 다 구워서 식히는 중이다.

다음 주 LTI PT데이에 좌판 벌릴 생각이니 혹시 학교 찾아 오시는 분들은
꼭 선물을 학교에서 사시길 바랍니다ㅎㅎㅎㅎㅎ
나 뿐만 아니라 다른 학생들도 이것저것 준비하고 있어요!

크리스마스 과자 예약 받아 팔려고 했는데.. 하필이면 다음 월, 화요일에 가족여행을 가게 되서
예약을 받지 못하게 되었다. 제과계의 최대 시즌인데.......!ㅠㅜㅜㅠㅜ
예약 받았던 선생님 한 분께는 사정을 말씀드리고.... 죄송해서 이번 주에 팔 과자를 몇 개 선물로 드리려 한다. 쌤 죄송해요;o;..


사브레 하나 먹었는데, 아 너무 태웠나..?--;;;;
탄내 나는 것 같아.....! 벌려 놓은 것들 정리 하느라 오븐을 못 봐서 좀 더 굽혔다
중간에 일찍 자리를 바꿔줘야 했는데..
다행히 많이 타지는 않아서. 내일 쯤 되면 탄내는 가실 듯 하다

사실 원래는 머핀을 구우려 했는데 집에 계란이 없어서 사브레로 대체했다.

이번 주도 힘내자:)



















 달다구리와 친구들


 매주 월요일, 태봉고 카페 더하기에서 판매

(점심, 저녁시간)

밀가루;국산  호밀;국산  밀기울;국산 계란;무항생제방사

버터;국산,우유99%이상


설탕;차후비정제설탕으로 바꿀 예정. 지금은 집에 있는 흰설탕..()


밀가루;내년에 앉은뱅이밀 수확하면 그때부터 앉은뱅이 밀로 만들 예정

지금은 (주)우리밀에서 나온 통밀 사용.
밀기울은 앉은뱅이 밀기울.

차차 다른 수제품도 함께 팔 예정.




+이번 달(12월)

16일_초코퍼지쿠키, 땅콩쿠키 판매 완료
23일_사브레, 호밀크래커 판매 예정
26일 27일_LTI PT DAY_미정. 달다구리 여러 종류, 여건이 된다면 타르트 구워 팔 듯.

30일_미정. 높은 확률로 머핀.

그리고 1월은......
예약을 받을 지 고민 중.
팜플렛 만들어야 되는데 계속 안되네;





.....이러고보니 다 예정이구나. ㅎㅎ
이제 시작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hank you for the reply :D